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그림그리기게임 - 매직펜2

by 악마게임 2017. 1. 18.
반응형
그림그리기게임 * 그림그리기게임2 * 매직펜2 * magic pen2 * 그리기게임 * 그림그리는게임 * 두뇌향상에 좋은 게임

 
 

드로우펜더 레벨팩

픽셀이스케이프

두들롤

균형잡기게임


 
 

 


게임 제목 : 매직펜2 (Magic Pen2)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7.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매직펜2]게임은 빨간색 볼이 깃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마우스로 자신만의 그림을 그려서 도구를 만들고 길을 만들어야 하는 재미있는 그리기퍼즐게임입니다.

 

 
 

1. 깃발획득

[매직펜2]게임은 레드볼을 굴려서 빨간색 깃발을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레드볼을 굴리기 위해서는 외부충격을 줘야하며,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Hold)으로 원하는 모양을 그려서 해당 물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색연필의 양은 정해져 있지만, 횟수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그리기
본 게임은 단순히 끊긴 길을 만들어주고 물체를 떨어뜨려 레드볼을 이동시키는 것만으로는 미션을 클리어하기 어렵습니다. 고정핀과 힌지를 이용해서 다양한 도구를 그려내야 합니다.

 

고정핀은 말그대로 고정핀이 설치된 도형끼리는 서로 움직이지 않도록 딱 고정시켜주는 역활을 하며, S키로 고정핀을 박고 해당 부분이 포함되도록 도형을 그려주면 됩니다.

 

힌지는은 다른 물체에 그려지는 도형을 핀으로 회전되도록 해주는 도구이며, D키를 누르고 힌지를 설치한 후 원하는 도형을 그려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고정핀과 힌지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자신만의 창의적인 도구 및 장치를 만들어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기 : 마우스

지우개 : A

고정핀 : S

힌지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