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스시만들기게임 [ 스시고 라운드 ]

by 악마게임 2016. 8. 10.
반응형
스시만들기게임 * 음식만들기게임 * 스시게임 * 장사게임 * 경영게임 * 타이쿤게임 * 플래시 타이쿤게임 * 스시 고 라운드

 
 

시네마패닉

라틴히트

잭스미스

어셈블메카


 
 

 


게임 제목 : 스시 고 라운드 (Sushi go Round)
게임 타입 : 타이쿤, 시뮬레이션, 마우스, Fun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시 고 라운드]게임은 스시 레스토랑의 주인이자 셰프가 되어 손님들이 주문하는 스시를 직접 만들어주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스시타이쿤 게임입니다.

 

 
 

1. 스시만들기
[스시 고 라운드]게임은 손님들이 주문하는 스시를 만들어 장사는 하는 회전초밥 레스토랑 장사게임입니다.

 

레스토랑이 오픈(Open)하면 손님들이 하나둘 들어와 주문을 하게 됩니다. 손님들이 주문한 스시를 만들기 위해서 레시피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분홍색 스시레시피(Sushi Recipes)를 클릭해서 스시만드는데 필요한 재료와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확인했다면 왼쪼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스시를 만들면 됩니다. 주문받은 스시는 레시피에 맞게 각 재료를 스시말이 위에 올려놓고, 스시말이를 한번 클릭해주면 스시가 완성되어 레일 위에 놓아져 손님에게 전해지게 됩니다.

 

사케주문 시 아래에 있는 사케를 클릭드레그해서 손님상에 올려주면 됩니다.


2. 재료 주문
사용자는 준비된  재료가 모두 소진됐을 때, 재료를 주문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전화기를 클릭하면 토핑(Topping), 라이스(Rice), 사케(Sake)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재료가 부족할 때 미리미리 전화해서 재료를 확보해놓으면서 장사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