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플래시경영게임

by 악마게임 2013. 2. 25.
반응형

플래시경영게임 * 경영게임 * 경영플래시게임 * 경영게임하기 * 재미있는경영게임 * 영화관게임 * 영화관경영게임

 
아르바이트게임
잭스미스
피드어스3
세포전쟁2


게임 제목 : 시네마패닉 (Cinema Panic)
게임 타입 : 경영, Fun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시네마패닉]게임은 영화관에서 없어서는 안될 팝콘샵에서 손님들의 주문을 받고 팝콘, 콜라를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화를 상영시켜 영화관을 경영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경영게임입니다.
 

 

1. 주분받기
사용자는 바(Bar)안에서 고객들의 주문을 받고 서비스를 해줘야 합니다. 고객의 주문받기(Take Order)를 클릭 후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머신을 클릭해서 팝콘, 콜라, 핫도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팝콘, 콜라, 핫도그를 고객의 불만이 쌓이기 전에 빨리 가져다 줍니다.

2. 레벨보너스
[시네마패닉]게임에서는 하루의 경영이 끝난 후 시작되는 레벨보너스를 통해 보너스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작과 함께 한번에 다량의 옥수수가 공중으로 떠오르며, 사용자는 재빨리 옥수수를 클릭해서 팝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떠오른 다량의 옥수수를 모두 팝콘으로 만들면 10달러를 획득하게 되며, 총 3세트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하루의 경영이 끝난 후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더욱 좋은 성능의 기계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기계를 설치할 수 있고, 더욱 많은 손님들을 끌기 위해 새로운 영화를 상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펫, 벽지, 바닥, 데스크를 구입해서 자신만의 영화관을 꾸밀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