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1인용총게임 / 액션브로스

by 악마게임 2016. 8. 9.
반응형

1인용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플래시 총게임 * 1인용 총게임하기 * 액션브로스 * 총쏘기게임 * 총플래시게임 * action bros

 
 

플라즈마버스트2

더 라스트 다이노소어

타임 에픽 파이러츠

잭랜턴


 
 

 


게임 제목 : 액션브로스 (Action Bros)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액션브로스]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출현하는 적군을 총을 쏴서 공격하고, '생존, 탈출, 파괴, 깃발훔치기 등'의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1인용 총게임입니다.

 

 
 

1. 퀘스트
[액션브로스]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의 슈팅플랫폼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 단계마다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미션선택화면에 수행해야할 미션내용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목표물 파괴, 생존, 탈출, 깃발훔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퀘스트를 수행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2. 이동 & 공격
WAS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적군을 겨냥해서 공격(왼클릭)합니다. 캐릭터는 두개의 무기를 소지할 수 있으며, [ Q, E ]를 통해서 무기교체하면 됩니다.


3. 무기구입 &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별(★)을 모아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주무기, 보조무기, 스페셜, 프리미엄]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별 갯수가 작은 주무기와 보조무기부터 구입하면서 점차 업시키면 됩니다.

 

캐릭터가 레벨업을 하면 캐릭터스탯을 하나씩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탯은 [스피드 & 점프, ammo & 머신건, 아머]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항목부터 업시켜주면 됩니다.

 

멀티플레이도 지원되지만, 현재 이용하는 사람이 적고 서버불안정으로 플레이진행이 원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단, 싱글플레이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E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