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보석캐기게임 / 보석찾기게임 [슛파이어2]

by 악마게임 2016. 7. 25.
반응형
보석캐기게임 * 동굴모험게임 * 슛파이어2 * 폭탄게임 * 다이너마이트 게임 * 폭탄설치게임 * 폭탄모험게임 * 보석찾기게임
  
 

슛파이어1

바주카보이2

데드콘보이

다이얼론


 
 

 


게임 제목 : 슛파이어2 (Shoot Firer2)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게임 용량 : 6.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슛파이어2]게임은 '슛파이어'의 두번째편으로, 전편과 마찬가지로 동굴 속을 탐험하면서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해 땅을 파괴하고 땅 속에 있는 보석을 획득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보석캐기 모험게임입니다.

 

 
 

1. 보석캐기
[슛파이어2]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땅 속에 있는 보석을 획득하고 무사히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플랫폼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의 이동을 컨트롤하고, 캐릭터 이동키와 함께 스페이크(space)를 눌러서 해당 방향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다이너마이트는 3초 후 폭발하게 됩니다.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한 후 폭발하기 전에 재빨리 일정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다이너마이트로 막혀 있는 길을 뚫거나 땅 속에 숨겨져 있는 보석을 캐낼 때 사용하면 됩니다. 또는 동굴 속에 생존하는 다양한 적유닛을 제거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45단계
[슛파이어2]게임은 전체 45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보석이 곳곳에 뭍혀 있습니다. 보석획득은 게임클리어와는 상관없지만.. 최대한 3개의 보석을 획득하는 것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이너마이트의 갯수도 제한되어 있음으로 적절하게 사용해서 미션은 완벽하게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폭탄설치 : 방향키+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