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1인용 총게임 하기 [ 터프 라이프 갱랜드 ]

by 악마게임 2016. 7. 19.
반응형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 하기 * 터프 라이프 갱랜드 * 갱스터게임 * 총쏘기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싸움 게임 * 총게임
  
 

건블러드

스모킨배럴스2

골든듀얼

리딩엣지


 
 

 


게임 제목 : 터프 라이프 갱랜드 (Tough Life Gang Land)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마우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터프 라이프 갱랜드]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건블러드'게임과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두 명의 갱스터가 서로 마주보는 상태에서 시작과 함께 먼저 총을 빼들어 상대캐릭터를 쏴야 하는 박진감 넘치고 의외의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 1인용총게임입니다.

 

 
 

1. 캐릭터 선택
사용자는 게임시작과 함께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명의 갱스터들이 출현하며,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면 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무기를 소지하고 있지만 특별한 차이는 없는 것이로 보여집니다.


2. 공격
[터프 라이프 갱랜드]게임은 '건블러드'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총싸움게임입니다.

 

사용자의 마우스커서를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자신의 탄창부분에 올려놓으면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공격(Fire)과 함께 상대를 겨냥해서 총을 쏴 제거하면 됩니다.

 

상대캐릭터도 맞공격을 하기 때문에 순발력있게 먼저 선공격으로 제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발보다는 빠르게 연사하길 권장합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상대의 공격속도와 공격정확도가 점점 좋아집니다. 사용자는 모든 상대를 제압함으로써 게임을 공략하는 것도 좋지만, 사용자는 완벽한 공격(정확도, 스피드, 체력)으로 상대를 제거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보는 것도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