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간단한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5. 21.
반응형

간단한플래시게임 * 간단한 플래시게임 * 간단한플래시게임하기 * 간단한게임추천 * 간단한게임 * 총대결게임 * 권총게임

 
건블러드
애플슈터
두더지망치
BOXO


게임 제목 : 골든듀얼 (Golden Duel)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게임 용량 : 7.7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골든듀얼]게임은 '건블러드'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래시게임으로, 카우보이캐릭터들의 '권총 빨리 뽑기'대결을 펼치는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이 필요한 플래시 권총대결게임입니다. 
 

 

1. 공격
[골든듀얼]게임은 권총을 빨리 뽑아서 상대 카우보이를 먼저 제거해야 하는 순발력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있는 탄창에 놓으면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카운트다운 중에 마우스커서를 탄창밖으로 빼면 다시 카운트다운을 해야 할 것입니다. 정확히 1초까지 지난 후 마우스커서를 상대 카우보이로 빠르게 옮겨서 사격해야 합니다. 탄창에는 6발의 총알이 장전되어 있으며, 모두 사용했을 경우 다시 마우스커러를 탄창 위로 올려놓아야 재장전 될 것입니다.

2. 10라운드 & 스코어 
[골든듀얼]게임은 전체 10라운드로 권총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라운드가 올라갈때마다 상대 카우보이의 권총뽑는 속도와 사격실력이 월등히 향상될 것입니다. 기본라운드와 보너스라운드를 통해 벌어들이는 수입은 게임 종료 후 게임스코어로 환산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대미지로 빠르게 상대 카우보이를 제압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획득한 자신의 스코어를 제출(Submit)하면 다른 유저들과의 게임랭킹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