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컴퓨터실 게임 / 뱀파이어 잭키

by 악마게임 2016. 7. 20.
반응형

컴퓨터실 게임 * 뱀파이어 게임 * 뱀파이어 잭키 * 컴퓨터실에서 게임 * 학교컴퓨터실 게임 * 마우스로하는 게임 *마우스게임

 
 

벌룬히어로

아미고판초6

좀보나리움

닥터에이콘


 
 

 


게임 제목 : 뱀파이어잭키 (Vampire Jackie)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8.7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뱀파이어잭키]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아미고판초'시리즈와 유사한 게임으로, 날고 싶어하는 뱀파이어잭키 캐릭터가 박쉬를 붙잡고 성 위로 무사히 날아올라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장치와 장애물을 컨트롤해야 하는 재밌는 플래시 뱀파이어게임입니다.

 

 
 

1. 장치컨트롤
[뱀파이어잭키]게임은 '뱀파이어 잭키'가 각종 장애물 및 함정을 피해 위쪽으로 무사히 올라가도록 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다양한 장치와 사물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장치를 클릭해서 사용하거나 드래그 및 회전으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나무는 클릭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하면 박쥐를 붙잡고 있는 잭키는 정지해 있습니다. 장치로 잭키가 올라갈 수 있는 길을 안전하게 확보했다면 잭키를 클릭해서 천천히 올려보내면 됩니다.


2. 25단계 & 스코어

[뱀파이어 잭키]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장치와 도구들이 출현하고,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쉬워서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999점을 시작으로 레벨클리어 스코어가 -1점씩 카운트다운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단계를 클리어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