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26.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밌는게임 * 마우스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플래시게임 * 아미고판초6
 

  
아미고판초5 닥터에이콘 레벨팩 데드콘보이 똥누기게임

 
 

 


게임 제목 : 아미고판초6 아프가니스탄 (Amigo Pancho6)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8.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아미고판초 아프가니스탄]게임은 '아미고판초'시리즈의 6번째편으로, 풍선을 들고 대기 중인 주인공캐릭터가 각종 위험요소를 피해 하늘로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쉽고 단단한 퍼즐게임입니다.

 

 
 

1. 도구사용하기
[아미고판초6 아프가니스탄]게임은 전작들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두 개의 풍선에 의지해서 떠있는 주인공캐릭터가 하늘로 무사히 올라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 드래그, 회전 등을 통해서 각종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흙으로 된 부분은 마우스클릭 후 원하는 방향으로 드래그해서 지우개로 지우듯 지워버리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장애물 처리가 끝났다면 주인공캐릭터를 클릭해서 공중으로 띄워보낼 수 있습니다. 주인공캐릭터가 장애물에 데미지를 입거나 두개의 풍선이 터져 아래로 떨어지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2. 25단계
[아미고판초6 아프가니스탄]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주어진 장치와 장애물의 위치 등을 먼저 파악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999점의 스코어가 -1점씩 감소하게 되며,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야지만 높은 미션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하나의 별(★)이 놓여 있으며, 별을 획득함으로써 +300점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하고 별을 획득해서 높은 전체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