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혼자 할만한 게임 ★ 빌드밸런스2 ★

by 악마게임 2016. 4. 25.
반응형
혼자 할만한 게임 * 집에서 할만한 게임 * 혼자서 할만한 게임 * 혼자서 할거 없을때 * 회사에서 할거없을때*회사에서 졸릴때

 
 

더타워

머니밸런스

바빌론

균형잡기게임


 
 

 


게임 제목 : 빌드밸런스2 (Build Balance2)
게임 타입 : 퍼블, 마우스, 두뇌

게임 용량 : 2.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빌드밸런스2]게임은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모양의 도형들을 차곡차곡쌓아 아래로 떨어지지 않게 균형을 맞춰야 하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균형잡기 밸런스게임입니다.

 

 
 

1. 도형쌓기
[빌드밸런스2]게임은 단계마다 제공되는 도형을 아래로 떨어지지 않게,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도형쌓기 밸런스게임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제공되는 도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 도형이 현재 쌓아야할 도형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도형을 이동시켜 원하는 장소에 내려놓으면 됩니다. 단, 1개의 도형이라도 바닥아래로 떨어지면 미션은 종료됩니다.

 

제공되는 모든 도형을 쌓고 나면, 체크타임이 진행됩니다. 일정시간동아 밸런스를 유지하면 미션을 클리어됩니다.


2. 전체 64단계
[빌드밸런스2]게임은 기본레벨 32단계와 디피컬트(Difficult)레벨 32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디피컬트레벨을 즐기기 위해서는 기본레벨을 모두 클리어해야 합니다. 기본레벨은 난이도가 많이 높지 않으니 제공되는 도형의 모양을 잘 생각하면서 차근차근 쌓으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레벨을 모두 공략하신 분들은 한단계 높아진 디피컬트 난이도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