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마우스 순발력게임 [ 8스퀘어 ]

by 악마게임 2015. 10. 19.
반응형

마우스 순발력게임 * 마우스로 하는 게임 * 8스퀘어 * 8 square * 마우스 컨트롤게임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마그네타이즈드

옥타곤

악퉁워스트

팀버맨


 
 

 


게임 제목 : 8스퀘어 (8 Square)
게임 타입 :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3.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8스퀘어]게임은 8자 모양으로된 직선 & 직각 코스에서 작은 사각형 픽셀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야 하는 어려운 마우스 집중력&순발력게임입니다.

 

 
 

8스퀘어

[8스퀘어]는 작은 사각형 픽셀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8자모양의 코스를 충돌하지 않고 최대한 오랫동안 이동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마우스컨트롤게임입니다.

 

작은 사각형 픽실은 8자코스를 자동 직진 이동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8자모양의 꺽이는 부분에서 사각형픽셀의 이동방향을 꺽어줘야 합니다. 마우스클릭으로 간단하게 방향을 90도 꺽을 수 있습니다.

 

사각형 픽셀이 주변벽에 부딪히게 되면 게임은 종료.. 재도전해야 합니다. 8자코스의 반구간을 돌아야만 +1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쉬울 듯 보이지만 적절한 타이밍에 픽셀의 방향을 바꾸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또한, 반구간씩 통과할 때마다 픽셀의 이동속도가 더욱 빨라지게 됩니다. 머리에서 판단하고 마우스를 클릭하면 이미 늦었다는걸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감각적으로 초집중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코스에 놓여 있는 8자모양의 코인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획득한 코인은 새로운 테마의 8자코스를 언락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상점에서 25코인을 소비해서 랜덤뽑기로 잠겨져 있는 테마 코스를 언락시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코스를 플레이해보고 자신의 최고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