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페널티킥게임 [사커스타]

by 악마게임 2015. 9. 13.
반응형
페널티킥게임 * 페널티킥게임하기 * 사커스타 * soccer star * 승부차기게임 * 프리킥게임 * 축구게임 * 축구게임하기

 
 

슈퍼스타즈

페널티 슛아웃2012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

사커피직스


 
 

 


게임 제목 : 사커스타 (Soccer Star)
게임 타입 : 스포츠, 축구, 마우스

게임 용량 : 8.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사커스타]게임은 축구에서 페널티마크에 골을 세워놓고 키커가 볼을 차서 키퍼의 방어를 피해 골을 넣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축구게임입니다.

 

 
 

1.
[사커스타]게임은 골키퍼와 1대1 상황에서 주어진 시간동안 슛을 때려서 목표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슈팅포인트를 정하고, 게이지의 붉은색 부분에 맞춰 슛을 때려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키퍼는 적극적으로 사용자의 슛팅을 막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키퍼와 먼 곳을 공략해서 슛함으로써 키퍼의 방어를 피하거나 키퍼를 다이빙시켜 일어서는 동안 다른 곳에 집중 슈팅할 수 있습니다.

 

슈팅 중에 좌우에서 동료선수가 출현합니다. 동료선수의 머리쪽에 표시된 포인트를 향해 슛하면 동료선수의 멋진 헤딩으로 골키퍼가 손쓸 수 없는 완벽한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동료선수가 출현했을 때 적극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2. 스코어
[사커스타]게임은  Wave방식으로 진행되며, Wave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슛을 골인시켜야지만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또한, 골대에 표시된 과녁을 겨냥해서 슛에 성공하면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과녁을 겨냥해서 슛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다음 Wave에 도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