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

by 악마게임 2014. 6. 16.
반응형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 * 대두축구 월드컵 첼린지 * 대두축구게임 * 대두축구 * 대두게임 * 일대일축구게임 *축구게임하기

 

대두축구
유로피언사커 챔피언스
퍼펫사커 2014
대두배구


게임 제목 :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 (Sports Heads WC Challenges)
게임 타입 : 스포츠, 축구
게임 용량 : 3.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게임은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 맞춰 출시된 대두스포츠의 새로운 시리즈로, 대한민국을 포함한 월드컵본선에 진출한 32개국의 대표선수들이 출현합니다. 다양한 상황연출을 통한 미션진행으로 더욱 재미있고, 중독성 높아진 대두축구 월드컵편입니다.
 

 

1. 이동 & 킥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편은 32개국 중 원하는 국가의 선수를 선택해서 1대1축구경기를 펼치는 횡스크롤방식의 축구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앞뒤이동 및 점프시키고, 스페이스바(Space bar)로 킥을 찰 수 있습니다.

대두스포츠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파워업(Power-Up)이 등장합니다. 전체 18종류의 파워업이 출현하며, 공으로 파워업을 맞춰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2. 12레벨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게임에서는 12단계의 레벨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5단계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울트라, 불가능]로 나눠져 있으며, 불가능 난이도인 마지막 12단계에서는 현존 세계최강의 축구캐릭터인 리오넬 메시를 상대로 경기를 벌이게 됩니다. 사용자는 섣불리 공따라 움직이지 말고, 침착하게 헤딩과 킥을 사용해서 상대 골문을 두드리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킥 : Space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