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화분모험게임 [피드미]

by 악마게임 2015. 8. 4.
반응형
화분모험게임 * 화분게임 * 식물모험게임 * 식물게임 * 피드미 * Feed me * 간단한 마우스게임 *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프로그아웃

헬스핀

네온볼

젤리램


 
 

 


게임 제목 : 피드미 (Feed Me!)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1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드미]게임은 동물처럼 살아있는 화분캐릭터의 목을 자유자재로 늘려서 다양한 곤충을 잡아먹고, 위험한 덩쿨을 피해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화분모험게입니다.

 

 
 

1. 화분모험
[피드미]게임은 화분캐릭터의 목을 늘려서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오직 마우스로 게임을 진행하며, 사용자는 마우스를 클릭해서 화분캐릭터의 목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방향과 누르는 정도를 통해 늘어나는 목의 방향과 길이를 조절합니다.

 

화분을 늘어난 목으로 땅, 벽, 천정을 물어서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목을 늘려 주변에 움직이는 곤출을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곤충을 잡아먹으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목길이(Neck Length)게이지가 증가해서 더욱 길게 목을 늘릴 수 있습니다.


2. 15단계 & 스코어
[피드미]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단계가 올라가면 더욱 다양한 곤충들이 출현하며, 특정 곤충(거미, 쥐며느리, 벌)이나 과일(토마토, 수박)은 화분캐릭터에게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각 단계는 [타임보너스,  에너지보너스, 목길이 보너스, 물뿌리개 보너스]를 통해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각 단계의 점수는 전체점수로 누적합산되므로, 능숙한 마우스컨트롤로 높은 전체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