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19.
반응형

[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

이 게임은 정말 짜증나는 게임입니다
처음엔 할만한 게임인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면 엄청 짜증나는 게임이라는 것!!!!
세상에서가장짜증나는게임의 제목은
[ Invisible Cursor ] 입니다
보이지 않는 커서 !!

[ 게임 설명 ]

이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서 커서를
출구로 이동시키는 간단한
마우스피하기 게임입니다.

[ 게임방법 ]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면
마우스가 사라집니다. -_-;;
하지만
사라진 커서를 다시 보이게 하려면 동그란 검은색 점을 터치해야 합니다

그러면 약 3초정도 커서가 보였다가 다시 사라지게 됩니다
검은색 점을 계속 터치하면서 진행하면 출구까지 갈수 있습니다.

미션을 쉽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마우스 감도에 익숙해야 하며
마우스가 보이지 않아도 검은색 포이트를
찾아갈 수 있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 게임후기 ]
그래픽 : 상
    사운드 :  중상
난이도 : 상
중독성 : 상
나만의 평점 : ★★★★☆
보이지 않는 순간에 감각적으로 길을 찾아갈 매우 스릴이 있습니다.

[ 게임조작법 ]
Only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