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나루토 vs 블리치 2.3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7. 15.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3 게임하기 * 나루토 vs 블리치 2.3 * 나루토 vs 블리치 2.3 악마게임 *블리치 vs 나루토 2.3 게임하기

 
 

애니메배틀1.7

페어리테일vs원피스0.8

더 킹 오파 이터즈 98

사무라이쇼다운


 
 

 


게임 제목 : 나루토 vs 블리치 2.3 (Naruto vs Bleach 2.3)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2인용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8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 vs 블리치]의 2.3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2.3버전에서는 기본캐릭터로 블리치의 '마다라메 잇카쿠'와 나루토의 '데이다라'가 추가되었고, 보조캐릭터로는 블리치의 '쿠사지시 치루'가 추가되었습니다.

 

 
 


1. New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2.3]게임의 New기본캐릭터는 블리치의 [마다라메 잇카쿠], 나루토의 [데이다라]로 2명의 캐릭터로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다라메 잇카쿠 : 호정 13번대의 11번대 3석, 검과 검집을 붙여 창 형태로 만든 귀등환을 사용(시해), 본 게임에서는 대부분 귀등환을 이용한 창 공격으로 공격범위가 넓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필살기로는 창으로 빠르게 대쉬해서 적을 찌르는 공격과 만해인 용문귀등환을 사용.

 

▣ 데이다라 : 아카츠키의 멤버, 기폭점토에 차크라를 주입해서 폭발시키는 술사. 대부분 기폭점토를 던져 폭발로  적을 공격하며, 원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데 매우 특성화된 캐릭터입니다. 근거리보다는 멀리 떨어져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필살기로는 점토로 만들어진 비행새를 공중으로 날려 공중에 떠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비행새를 타고 빠르게 전진하면서 폭발하는 폭발기술을 사용합니다.


2. New어시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2.3]편에서는 보조캐릭터로 블리치의 [쿠사지시 야치루]가 추가되었습니다. '쿠사지시 야치루'의 기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쿠사지시 야치루 : 호정13번대의 11번대 부대장, 켄파치와 마찬가지로 입대시험을 거치지 않고 11번대 부대장이 된 막강한 실력의 소유자. 본 게임에서는 적에게 빠르게 달려가서 적을 낮게 띄우는 역활을 하며, 공중에 떠있는 적을 다양한 콤보로 공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