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스파이더맨 게임 [스파이더스틱맨]

by 악마게임 2015. 8. 1.
반응형
스파이더맨게임 * 스파이더맨 게임 * 스파이더 스틱맨 * 스파이더 스택맨1 * 로프게임 * 플래시 스파이더 게임*스틱맨게임

 
 

골드글러튼

행거2

지옥의까마귀2

스윈들러1


 
 

 


게임 제목 : 스파이더스틱맨 (Spider Stickman)
게임 타입 : 스킬, Fun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파이더 스틱맨]게임은 흐물흐물 움직이는 스파이더맨 스틱맨의 거미줄날리기를 다양한 구조물에 날려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전진해야 하는 단순 심플한 스퍼이더 졸라맨게임입니다.

 

 
 

스파이더 스틱맨

[스파이더 스틱맨]게임은 '행거'와 유사함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흐물흐물하게 움직이는 졸라맨캐릭터를  바닥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손으로 줄을 천정에 붙여가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행거'와는 달리 본 게임의 스파이더 스틱맨은 바닥을 걸어다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는 자동으로 전진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커서를 천정 및 구조물에 겨냥한 후 왼클릭해서 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줄은 무제한으로 발사할 수 있으며, 오른손 왼손을 교대로 발사합니다.

 

발사된 줄은 천정 및 구조물에 일정시간 붙어 있게 됩니다. 약 1초정도 지속되는 듯하며, 재빨리 반대손으로 줄을 날려 이동해야 합니다.

 

본 게임은 최대한 먼거리를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사용자가 이동한 거리가 미터(Meter)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능숙하게 줄을 날려서 베스트기록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줄날리기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