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노트북 저사양 게임

by 악마게임 2014. 8. 29.
반응형

노트북 저사양 게임 * 노트북게임 추천 * 여자들이할만한게임 * 멘붕오는게임 * 멘탈붕괴게임 * 노트북저사양게임

 
벡스3
바나나바운스
스윈들러2
포레버스티브


게임 제목 : 골드글러튼 (Gold Glutton)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용량 : 4.5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골드글러튼]게임은 검은색의 동글한듯 사각형인듯한 골드클러튼 캐릭터의 로프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서 주변에 있는 다양한 장애물과 적유닛을 피해 최대한 많은 코인을 획득하고 보물상자를 열어야 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게임입니다.
 

 

1. 보물상자
[골드글러튼]게임은 검은색의 골드글러튼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열쇠를 모두 모아 보물상자를 찾아 오픈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클릭해서 로프를 던질 수 있습니다. 로프가 주변의 블럭에 박히면 골드글러튼은 로프를 당겨 이동하게 됩니다. [로프던지기 - 당기기 - 로프놓기 -다시 로프던지기]를 반복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일정한 갯수의 열쇠를 먼저 획득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보물상자를 열기위해 획득해야 할 열쇠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50단계
[골드글러튼]게임은 전체 5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골드글러튼의 이동을 방해하는 장애물과 적유닛들이 더욱 많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로프를 능숙하게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을 최대한 많이 획득하고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