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pc 레이싱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30.
반응형

pc 레이싱게임 * pc레이싱게임 * pc 자동차게임 * 자동차 pc게임 * 컴퓨터 레이싱게임 * 클래식 자동차게임 * 레이싱게임


 
 

슈퍼카 쇼다운

레드드라이버4

다운타운드리프트

슈퍼 머드 매니아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클래식 자동차 경주 (Class Car Rally)
게임 타입 : Unity3D, 스포츠, 자동차
게임 용량 : 12.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클래식 자동차 경주]게임은 멋스러운 클래식자동차를 컨트롤해서 다른 자동차들과 레이싱결주는 펼치는 재미있고 상당히 현실적인 3D레이싱게임입니다.

 

 
 

1. 레이싱
[클래식 자동차 경주]게임은 클래식자동차로 레이싱 경기를 펼치는 자동차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를 움직이고, ↓와 스페이스를 눌러서 브레이크 및 후진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드리프트나 부스터가 없는 상당히 현실적인 게임입니다. 코너에서는 속도를 적당히 줄여야 하며, 감속과 함께 코너를 돌면 살짝 드리프트느낌을 흉내낼 수 있을 것입니다.


2. 자동차 & 트랙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클래식자동차가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자동차들은 잠겨있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외관만 다를뿐 자동차의 성능은 모두 똑같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16개의 다이나믹한 트랙이 제공되며, 다음 트랙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전트랙을 공략해야 할 것입니다. 모든 트랙에서 1위로 들어옴으로써 본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브레이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