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경주게임 * 슈퍼 머드 매니아

by 악마게임 2013. 10. 14.
반응형

자동차경주게임 * 자동차 경주 게임 * 슈퍼머드매니아 * 슈퍼 머드 매니아 * 자동차게임하기 * 플래시자동차게임

 
그랜드 프릭스 고2
고! 카트고! 니트로
레니게이드레이싱
드리프트러너즈


게임 제목 : 슈퍼머드매니아 (Super Mud Mania)
게임 타입 : 레이싱, 자동차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머드매니아]게임은 진흙으로 된 레이싱코스에서 3종류의 차량을 컨트롤해서 화끈한 레이싱경기를 펼치는!!!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플래시경주게임입니다.
 

 

1. 이동 & 드리프트 & 부스트
[슈퍼머드매니아]게임은 전지적시점에서 진행되는 레이싱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자동차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Z키로 코스를 부드럽게 코너링할 수 있는 드리프트를 사용합니다.

또한, 게임 중에 출현하는 파란색 니트로(Nitro)아이템을 획득하면, X키를 사용해서 획득한 갯수만큼 부스트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부스트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니트로를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업그레이드 & 3난이도
레이싱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레이싱카의 다양한 부품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각 차량마다 [충격 흡수장치, 가속도, 핸들링, 타이어, 최고스피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니트로를 미리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슈퍼머드매니아]게임은 3가지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난이도마다 사용되는 레이스차량은 다르며, 사용자는 차량의 특성을 고려해서 레이싱경기를 공략하면 됩니다.
 
 
 
이동 : ←↑↓→
부스트 : X or Shift
드리프트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