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바이러스게임 * 레드익스팅크션

by 악마게임 2013. 8. 29.
반응형

바이러스게임 * 바이러스게임하기 * 바이러스싸움 * 바이러스싸움게임 * 레드익스팅크션 * 업그레이드게임 * 재밌는게임

 
로킬랏
건볼2
피드어스5
헤비웨폰즈
 

게임 제목 : 익스팅크션 (Red Extinction)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드익스팅크션]게임은 바이러스에 다양한 무기를 장착시키고 업그레이드해서 출현하는 적 바이러스들과 전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바이러스게임입니다.
 

 

1. 적 바이러스 제거
[레드익스팅크션]게임은 각 단계마다 목표량의 적 레드바이러스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푸른색 바이러스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근접무기는 레드바이러스를 터치해서 데미지를 입히며, 범위무기는 멀리있는 적을 향해 자동공격합니다.

2. 무기장착
단계를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으로 아이템을 선택획득(2중 택1)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보상받은 아이템의 특성(근접, 원거리, 장비)에 따라서 마우스로 직접 선택 후 앵글에 맞춰 장착시켜주면 된다.

블루바이러스가 장착할 수 있는 무기 및 장비의 수량은 제한되어 있으며, 캐릭터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장착된 무기를 클릭해서 아이템 레벨을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적 레드바이러스를 제거하고 획득한 DNA를 모아서 푸른 바이러스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3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업그레이드항목을 가집니다.

  ▣ 디펜시브 : 방어관련 항목, 최대생명, 생명회복, 데이지피해 감소.
  ▣ 오펜시브 : 공격관련 항목, 데미지증가, 연사속도증가, 독성 증가.
  ▣ DNA : 보상증가, 부품장착 증가, 스피드보너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