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플래시총게임 * 워싱턴 vs좀비

by 악마게임 2015. 4. 13.
반응형

플래시총게임 * 워싱턴vs좀비 * 좀비플래시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1인용칼게임


 
 

배런스게이트2

페밀리러쉬

문헥스

월드워3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워싱턴VS좀비스 (Washington vs Zombies)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14.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워싱턴vs좀비스]게임은 워싱턴캐릭터를 3가지무기를 사용해서 도심을 장악하고 있는 다양한 좀비를 제거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워싱턴vs좀비스]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3D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점프합니다. 캐릭터는 3종류의 무기(칼, 피스톨, 라이플)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A로 칼공격, S로 피스톨 공격, D로 라이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총알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약간의 재장전시간이 있습니다. 칼공격을 할 때는 화면이 근접으로 확대되는 효과를 가집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면 해골(파란색 기운)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해골은 기지(Base)의 4명의 석상 앞에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업그레이드화면을 불러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5가지[체력, 라이플, 피스톨, 칼, 오토매틱 라이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토매틱 라이플은 D키를 누르고 있으면 재장전되는 즉시 자동공격하는 기능입니다.

 
 
 
 

이동 : ←→

점프 : Space

칼공격 : A

권총 : S

소총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