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버니플래그

by 악마게임 2014. 7. 16.
반응형

버니플래그 * 깃발지키기게임 * 토끼디펜스게임 * 버니플래그1 * bunny flags * 명작디펜스게임 * 아머게임즈 명작

 
버니참
버니참2
인커젼2
가드 오브 더킹덤


게임 제목 : 버니플래그 (Bunny Flags)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버니플래그]게임은 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타워를 건설하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손가락 유닛들이 토끼의 깃발을 가져가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중독성 강한 명작디펜스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분노모드
사용자는 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손가락 적군대를 공격해야 합니다.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왼클릭)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군대를 제거하면 분노게이지(빨간t색게이지)가 충전됩니다. 분노게이지가 완충되면 R키를 눌러서 분노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는 4종류의 무기[피스톨, 기관단총, 샷건, 로켓런처]와 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각 아이콘에 표시되어 있으며, [6~0]숫자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타워건설
손가락 군대가 깃발을 빼앗지 못하도록 바리케이트와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바리케이트 & 타워를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설치해주면 됩니다.

3. 텔런트트리(Talent Tree)
사용자는 획득한 텔런트 포인트를 통해서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텔런트 트리(Talent Tree)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며, 3종류의 트리[엔지니어, 코만도, 디스트로이어]로 나눠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트리에 속해있는 모든 업그레이드항목은 최대 5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텔런트포인트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한쪽 트리를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전략적으로 공략하길 권장합니다.
 
 
 
이동 : ←↑↓→
공격 : 마우스
분노사용 : R
타워선택 : 1, 2, 3, 4, 5
무기선택 : 6, 7, 8,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