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총게임 [에픽폴]

by 악마게임 2015. 3. 19.
반응형
총게임 * 총게임하기 * 플래시 총게임 * 1인용게임 * 권총게임 * 에픽폴 * 자유낙하게임 * 낙하게임 * 재미있는 총게임

 
 

드림심포니

캐롯러쉬

슈퍼 머쉬멜로우 킹덤

스카이 닌자 다이빙

 
 

 


게임 제목 : 에픽폴 (Epic Fall)
게임 타입 : 모험, 아케이드,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에픽폴]게임은 부족에게 둘러쌓여 죽음을 무릎쓰고 바닥으로 뛰어내린 주인공캐릭터!! 오직 손에 들고 있는 권총 한자루로 낙하 중에 이동방향을 컨트롤하고,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모험을 즐기는 재미있는 자유낙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에픽폴]게임은 자유낙하 중인 주인공캐릭터의 권총으로 장애물을 피하고, 오랜거리를 낙하해야 하는 마우스 컨트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조준하고, 클릭해서 권총을 쏠 수 있습니다.

 

권총을 쏘면 반동으로 인해 반대 방향으로 몸이 이동하게 됩니다. 총으로 날까로운 장애물을 맞춰 제거하거나 반동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총알은 곳곳에 출현하는 총알아이템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한 번의 자유낙하가 끝나면 상점(Shop)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업그레이드, 옷, 파워업]의 3종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 새로운 총 구입, 각 총의 능력, 속도, 건스킬 업그레이드.

 ▣ 아웃핏 : 다양한 외모를 가지는 의상으로 교체할 수 있음.

 ▣ 파워업 : 마그넷, 코인더블, 불릿헬, 샷건, 타임프리즈, 총알 튕김.

 

파워업 아이템은 게임 중에 랜덤으로 출현하며, 5단계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그 효과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