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메탈슬러그3

by 악마게임 2015. 2. 20.
반응형
메탈슬러그3 *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 메탈슬러그3 하기 * 메탈슬러그3 플래시게임 * 메탈슬러그3 pc * 메탈슬러그3 하기

 

메탈슬러그1

메탈슬러그2

코만도3

웨스턴프론트1914



게임 제목 : 메탈슬러그3 (Metal Slug3)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5.00 out of 5 
게임 설명 : [메탈슬러그3]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메탈슬러그'시리즈의 3번째편으로 역대 메탈슬러그 시리즈 중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작과 같이 4명의 캐릭터가 그대로 출현하며, 새로운 적캐릭터가 대폭 추가되었고, 7명의 거대한 보스를 상대로 화끈한 총격전을 벌이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는 슈팅아케이드게임입니다.

 

 

1. 스토리
모덴의 2차 쿠데타를 성공적으로 저지한 타마와 마르코는 계속에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모덴의 잔당을 소탕하는 중에 모덴이 살아있음을 감지합니다. 한편, 정보부 소속의 특수기관 스파로즈는 주요인물의 행방불명과 가축도둑 그리고 생물의 거대화라는 기괴한 사건을 조사하던 중 모덴군의 잔당과 어떤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2. 메탈슬러그3 특징
[메탈슬러그3]편에서 주요 특징을 짧고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 플레이어 납치 : 마지막 미션에서 플레이어납치 이벤트가 있음,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해당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없으며, 게임 후반부에 복제되어 나타남.

 

▣ 좀비캐릭터 : 미션2에서 좀비에게 공격을 받으면 좀비로 변신함, 점프력이 약해지지만 폭탄되신 강력한 혈사포를 사용함.

 

▣ 5미션 7보스 : 전체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미션의 마지막에 거대한 보스급캐릭터들이 출현한다. 5미션에는 2명의 부보스와 최종보스로 구성되어 있음.

 

▣ 슬러그 : 10종류의 슬러그 출현, 슬러그 탑승을 통해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음. 슬러그는 정해진 미션의 구간에서 등장한다.

 

메탈슬러그3의 전반적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탈슬러그3 백과사전 바로가기

 
 
 
코인넣기 : Space
게임시작 : Enter
이동 : ←↑↓→
점프 : A
공격 : S
폭탄 :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