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스키점프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13.
반응형
스키점프게임 * 스키점프게임하기 * 스키게임 * 동계스포츠게임 * 스포츠게임 * 점프게임 * 겨울에하기좋은게임 *겨울게임


 

스키매니악스

스턴트2

익스트림스케이터

아발란체



게임 제목 : 홀멘콜렌 스키점프 (Holmen)
게임 타입 : 스포츠, 스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홀멘콜렌 스키점프]게임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홀멘콜렌의 스키점프대에서 캐릭터를 활강 후 점프시키고 하늘을 날아 무사히 착지시켜야 하는 겨울스포츠 중 최고로 스릴있는 스키점프게임입니다.

 

 

1. 점프 & 균형 & 랜딩(착지) & 바람
스키점프는 스키를 타고 인공으로 만들어진 급경사면을 활강하여 내려오다가 도약대에서 점프해서 허공을 날고 안정적인 착지까지 이뤄지는 스키의 한 종목입니다.

 

사용자는 선수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스키점프를 도전하게 됩니다. 먼저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준비 중인 선수가 급경사면으로 활강해서 내려 갑니다. 점프대까지 도달했을 때 다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점프하고, 하늘을 날아갈때는 좌우방향키(←→)로 공기의 방향에 따라 비행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지면에 가까워질 때 다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안정적으로 착지하면 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바람의 방향과 세가기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수시로 변하는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해서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기록
[홀멘콜렌 스키점프]게임은 2번의 도전을 통해서 스코어를 합산 기록하게 됩니다. 이동거리와 착지자세를 통해서 포인트가 환산됩니다. 사용자가 2번의 점프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상위에 랭킹된 다른 유저들의 점수와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 추가 & 그림자
본 게임은 1~6명의 플레이어를 추가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추가(Add Players)화면에서 플레이어를 추가하고 이름을 입력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추가 화면 하단에 그림자(Shadow)옵션이 있으며, 그림자 옵션은 자신이 이전에 했던 플레이를 그림자로 표시되도록 해주는 항목입니다.

 
 
 

점프 & 착지 : Space

균형잡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