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산사태게임 * 아발란체

by 악마게임 2014. 5. 10.
반응형

산사태게임 * 등산게임 * 아발란체 * 멘붕게임 * 멘탈붕괴게임 * 멘붕게임하기 * 열받는플래시게임 * 짜증나는플래시게임

 
플래피버드
크래쉬보이
10모어불릿
피드 더 킹


게임 제목 : 아발란체 (Avalanche)
게임 타입 : 스킬
게임 용량 : 515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아발란체]게임은 산사태를 소재로한 게임으로, 흰색사각형을 컨트롤해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다양한 모양한 크기의 사각형블럭을 밟고 최대한 높이 올라가야 하는 산사태게임입니다.
 

 

▣ 올라가기 & 기록
[아발란체]게임은 하늘에서는 다양한 모양한 크기를 가지는 사각형들이 랜덤하게 떨어져서 바닥에 쌓이고, 바닥에서는 뜨거운 용암이 천천히 올라오게 됩니다. 사용자는 흰색의 마쉬멜로우 같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떨어지는 산사태를 피하고, 차오르는 용암보다 빨리 올라가야 합니다.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쌓여있는 사각형의 벽을 밟고 다시 점프함으로써 벽을 타고 오를 수도 있습니다.

흰색캐릭터는 떨어지는 사각형에 눌려 압사되어가 용암에 빠져 죽어버릴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사각형은 피하되, 요리조리 이동하면서 사각형을 밟고 올라가야 합니다.

[아발란체]게임은 엔딩이 존재하지 않는 서바이벌방식의 스코어게임입니다. 사용자가 올라간 높이가 게임의 스코어가 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상단에 사용자가 올라간 높이(ft)기 기록됩니다.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있는 키보드컨트롤을 통해서 최고높이의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