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플래시 축구게임

by 악마게임 2014. 12. 2.
반응형

플래시 축구게임 * 플래시축구게임 * 축구게임 * 재미있는 축구게임 * 축구 플래시게임 * 1인용축구게임 * 축구게임 추천

 
메치데이 오브 더 데드
대두축구 월드컵첼린지
좀비축구2
바스켓볼즈


게임 제목 : 슈퍼사커스타 (Super Soccer Star)
게임 타입 : 스포츠, 퍼즐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사커스타]게임은 다양한 상황에 놓여 있는 축구공을 날려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거나 벽면을 통한 반사를 이용해서 골대에 골인시켜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축구게임입니다.
 

 

골인시키기
[슈퍼사커스타]게임은 축구공을 날려서 골대에 골인시켜야 하는 간단한 축구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축구공을 클릭드레그해서 방향표시와 발사되는 강도를 조절한 후 날리면 됩니다. 기회는 단 한번뿐!!! 한번만에 골인시키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본 게임은 1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하로 움직이는 벽, 농구공에 부서지는 나무벽, 쓰레기통, 텔레포테이션 등의 장애물과 장치들이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상황에 대한 축구공의 경로를 미리 파악한 후 순서와 타이밍에 맞게 플레이하면 됩니다. 특정 단계에서 출현하는 농구공은 나무벽을 부수거나 농구골대에 골인시킴으로써 축구공으로 변화게 되는 역활을 가집니다.

각 단계마다 1000스코어를 시작으로 -10점씩 카운트다운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모든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최고스코어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