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블레이징 스타

by 악마게임 2014. 11. 3.
반응형

블레이징 스타 * 블레이징스타 * 블래이징스타 * 추억의게임 * 네오지오게임 * 오락실게임 * 오락실게임하기 * 비행기게임

 
메탈슬러그1
헬리콥터
로킬랏
레드익스팅션


게임 제목 : 블레이징 스타 (Blazing Star)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레이징 스타]게임은 예전 오락실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었던 슈팅게임으로, 다양한 비행유닛으로 화려한 공격을 퍼부으면서 적들을 공격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추억의 게임입니다.
 

 

▣ 블레이징 스타
[블레이징 스타]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슈팅게임입니다. 6종류의 비행기가 제공되며, 각각 다른 스피드와 공격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비행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S로 기본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행기는 기본적으로 기를 모아서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기를 모을 수 있는 칸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S키를 눌러서 기를 모아 발사시킬 수 있습니다. 기를 모아 발사하는 공격 도중에 A키를 누르면 또다른 형태의 공격으로 전환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파워아이템(P)아이템을 먹으로 공격이 1단계씩 상승합니다.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단계에서는 거대한 보스캐릭터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비행기를 능숙하게 컨트롤하고 보스캐릭터의 공격패턴을 파악함으로써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중에 출현하는 보석이나 럭키(Lucky)를 획득하고, 출현하는 적들은 최대한 많이 제거함으로써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S
기모은 후 공격 : S->A
코인넣기 : 스페이스바
게임시작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