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29.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 세계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1인용모험게임 * 타이니킹
 

 
클릭플레이3
CKC2
하플랜드2
스네일밥7


게임 제목 : 타이니 킹 (Tiny King)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포인트-클릭
게임 용량 : 8.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타이니 킹]게임은 '클릭플레이' 혹은 '스네일밥'게임과 유사한 클릭-이벤트방식의 퍼즐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인 왕이 잠들어 있는 사이 누군가에게 빼앗겨 버린 케익을 찾아 떠나는 재미있는 퍼즐모험게임입니다.
 

 

1. 열쇠찾기
[타이니킹]게임은 왕이 문을 열고 이동할 수 있도록 숨겨져 있는 열쇠를 찾아야 하는 포인트-클릭방식의 퍼즐형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사물이나 동물을 클릭 및 드레그함으로써 액션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황금색의 열쇠를 발견했다면 열쇠를 클릭드래그해서 잠겨져 있는 파란색문으로 옮겨 놓으면 됩니다.

2. 11단계 & 열쇠조각
[타이니킹]게임은 11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열쇠를 찾아 파란색 문을 열면 해당 미션을 공략할 수는 있지만 엔딩을 볼 수는 없습니다. 게임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각 단계마다 숨겨져 있는 하나의 열쇠조각을 따로 찾아내야 합니다. 2단계~11단계까지 총 10개의 열쇠조각을 찾아서 엔딩을 보기 위해 열쇠를 완성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단계를 꼼꼼하게 공략함으로써 잃어버린 왕의 케익을 꼭 찾아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