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좀비어썰트4

by 악마게임 2014. 8. 22.
반응형

좀비어썰트4 * 좀비어썰트4게임하기 * sas4 * SAS4게임하기 * 좀비총게임 * 좀비서바이벌게임 * 좀비어썰트게임

 
좀비어썰트
좀비어썰트2
좀비어썰트3
좀비 인 더쉐도우


게임 제목 : 좀비어썰트4 (Zombie Assualt4 Beta)
게임 타입 : 액션, 디펜스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어썰트4]게임은 '좀비어썰트'시리즈의 네번째편으로 정식판이 아닌 베타버전으로 먼저 출시되었습니다. 본 편에서는 전편보다 더욱 디테일해진 게임그래픽과 탄탄해진 게임구성!!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와 다양한 무기 &  장비 & 스킬을 포함해서 다른 유저들과 협력해서 함께 미션을 공략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1. 이동 & 공격
[좀비어썰트4]게임은 제한된 공간에 있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좀비들의 공격을 막고 일정시간동안 생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3가지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Q or E]를 눌러서 교체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지하고 있는 수류탄은 F로 사용합니다.

2. 캐릭터
본 편에서는 3가지 유형의 캐릭터가 제공됩니다. 캐릭터는 [어썰트, 메딕, 헤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게임플레이도 세롭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3. 장비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장비(Equipmen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장비는 [무기, 아머, 서포트]의 3가지 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 무기 : 새롭게 획득한 무기확인 및 장착, 무기 업그레이드.
  ▣ 아머 : 헬멧, 조끼, 장갑, 다리, 부츠의 5가지 아머장착. 
  ▣ 서포트 : 7종류의 디펜스터렛 구입, 2종류의 수류탄 구입.

4. 스킬
사용자는 경헙치를 통해 레벨업을 하면 +1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스킬포인트를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스킬은 [베이스 스킬, 헤비 스킬]의 두종류로 나줘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스킬습득으로 효율적으로 공격과 방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5. 로그인
사용자는 원할한 게임플레이를 위해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즐기시길 권장합니다. 로그인은 싱글미션을 모두 플레이하거나, 멀티플레이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무기교체 : Q, E
수류탄사용 : F, C
터렛선택 : Z, X
스킬사용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