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8. 27.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하기 * 재미잇는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좀부카게임*좀비총게임

 
사커볼즈2
낫 인 마이 던젼
아틸러리러쉬2
드로우펜더 레벨팩


게임 제목 : 좀부카3 - 카니발 (Zombooka3 - Carnival)
게임 타입 : 퍼즐, 액션
게임 용량 : 5.3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부카3]게임은 서로 공격특성이 다른 바주카포는 사용해서 좀비들로부터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고, 주변에 있는 모든 좀비들을 제거해야 하는 궤도발사형 좀비죽이기게임입니다.
 

 

1. 좀비죽이기
[좀부카3]게임은 게임화면에 보이는 모든 좀비들을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하고 세기와 각도를 조절해서 바주카포를 날릴 수 있습니다. 좀비는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몸쪽보다는 헤드샷을 노려서 한 번에 제거하시길 권장합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획득하게 되며, 전체 7명의 유닛을 컨트롤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미션마다 출현하는 바주카포캐릭터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선택합니다. 각 유닛마다 바주카포의 공격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공격특성을 잘 파악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40미션
[좀부카3-카니발]편에서는 전체 40단계의 미션이 제공됩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장치와 좀비들의 상황연출로 더욱 다이나믹한 좀비사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는 5000스코어를 기준으로 바주카포를 하나씩 발사할때마다 -100점씩 감점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바주카포사용과 좀비를 원샷원킬로 제거함으로써 골드스코어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