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1인용총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5. 12.
반응형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총 게임하기 * 좀비총게임 * 1인용총게임 * 1인용좀비총게임 * 총게임하기 * 재미있는총게임

 
좀빈세너티
좀비어썰트 시리즈모음
디씨젼2
좀비아웃브레이크2


게임 제목 : 좀비 인더 쉐도우 (Zombie in the Shadow)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9.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 인더 쉐도우]게임은 '어둠속의 좀비'라는 게임제목에 걸맞게 어둠 속에서 오직 바리케이트와 작은 불빛만으로 몰려오는 좀비들로부터 생존해야 하는 박진감넘치고 스릴있는 좀비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좀비 인 더 쉐도우]게임은 전지적시점에서 진행되는 좀비생존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게임은 바리케이트 안에서 시작하지만 X키 혹은 방향키를 연속으로 눌러서 바리케이트를 자유자재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바리케이트를 넘어가서 떨어진 아이템을 줍거나 직접 좀비사냥에 나설 수 있습니다.

2. 인벤토리 & 도구사용
[좀비 인 더 쉐도우]게임에서는 9종류의 총기류와 6종류의 도구아이템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무기는 적좀비가 떨어뜨린 것을 획득함으로써 언락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무기를 사용하면 무기레벨(Max 3)이 상승해서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또한, 캐릭터는 6가지의 도구를 사용해서 좀비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Q를 통해서 사용할 도구를 빠르게 선택하며, F키를 눌러서 도구를 던질 수 있습니다. 적외선 HUB는 적외선시각으로 전화되는 도구이며, Z키를 눌러 사용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던지기 : F
도구교체 : Q
인벤토리 : 스페이스
후려치기 : E     
무기교체 : 1, 2, 3
HUD 사용 : Z       
바리케이트 점프 : X or WASD 연속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