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닌자게임

by 악마게임 2014. 7. 31.
반응형

닌자게임 * 닌자게임하기 * 플래시 닌자게임 * 닌자게임 추천 * 스프링닌자 * 1인용닌자게임 * 재미있는 닌자게임

 
트리 하우스 히어로
어메이징셰리프
원클릭닌자
스카이워드 닌자


게임 제목 : 스프링닌자 (Spring Ninja)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용량 : 3.7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프링닌자]게임은 스프링닌자의 스프링점프를 사용해서 주변에 위치한 적닌자들을 제거하고, 위험한 장애물들을 피해 잃어버린 스크롤을 획득해야 하는 마우스 컨트롤이 필요한 닌자게임입니다.
 

 

1. 스프링 점프
[스프링닌자]게임은 잃어버린 스크롤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닌자를 클릭한 후 이동시킬 방향의 반대방향으로 드레그해서 이동궤도 & 세기를 조절한 후 발사시킬 수 있습니다. 발사된 닌자는 적닌자를 터치함으로써 간단히 제거하게 됩니다. 또한, 공중에 떠있는 상태에서 잽싸게 클릭드레그함으로써 무제한 멀티점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32단계
[스프링닌자]게임은 전체 32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션시작과 함께 적유닛, 장애물, 스크롤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보기로 화면이 이동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미리보기 화면으로 캐릭터의 이동경로를 잘 계획한 뒤에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모든 적닌자를 제거하면 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프링닌자의 점프를 능숙하게 컨트롤함으로써 모든 레벨을 별3개 등급으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