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인간vs외계인

by 악마게임 2013. 8. 23.
반응형

인간vs외계인 *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 레이즈같은게임 * 레이즈비슷한게임 * 에일리언어택팀 * 총싸움게임하기

 
레이즈1
아머메이헴2
레드크루서블2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1


게임 제목 : 에일리언 어택 팀 (Alien Attack Team)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에일리언어택팀]게임은 레이즈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총게임으로, 지구를 침략한 에일리언을 막기 위해 파견된!! 용감한 "에일리언어택팀"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에일리언들을 소탕하기 위해 총격전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에일리언어택팀]게임은 '에일리언 어택 팀'의 일원인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목표량만큼 에일리언들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 & 점프 & 숙이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타겟을 겨냥해서 공격(클릭)하면 됩니다. 이동 중에 [ D->S or A->S ]를 눌러 슬라이딩을 하고, [WW]로 연속점프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무기 및 아이템(생명, 아머)은 정해진 장소에서 랜덤하게 공급됩니다. 캐릭터는 두 가지의 무기만 소지할 수 있으며, Q를 통해서 무기를 교체합니다.

2. 커스텀모드
[에이리언 어택 팀]게임에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설정해서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커스텀모드를 제공합니다. 커스텀모드에서는 [맵, 모드, 목표, 시간제한, 난이도, 동맹유닛수, 에일리언유닛수 ]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게임설정을 통해서 더욱 박진감넘치고 재미있게 본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슬라이딩 :
 D->S, A->S
연속점프 : WW
무기교체 :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