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총게임하기 * 매드빌

by 악마게임 2013. 11. 19.
반응형

총게임하기 * 매드빌 * 총 게임하기 * 플래시 총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1인용총게임 * 총싸움게임

 
픽셀퍼지
제네스틸러
아케인아레나
포탈디펜더


게임 제목 : 매드빌 (Madville)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매드빌]게임은 영웅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이나믹한 무기와 아이템으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매드빌]게임은 근육질의 영웅캐릭터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웨이브(Wave)방식의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눠서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적몬스터를 제거하면 다양한 무기 & 아이템이 떨어지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획득합니다.

2. 상점(Shop)
게임 중에 획득한 코인은 리서치포인트(Research Point)로 전환됩니다. 사용자는 리서치포인트를 모아서 캐릭터의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하고, 아머 및 기타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근접무기(Close-Weapon), 중거리 무기(Mid-Weapon), 장거리(Long-Weapon)무리고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총알량과 데미지를 3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3스테이지 & 보스
[매드빌]게임은 전체 3개의 스테이지(퍼스트콘택트, 정크야드, 쇼다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는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강력한 보스급 캐릭터가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출현하는 무기와 아이템을 잘 활용해서 최종보스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줍기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