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원더로켓

by 악마게임 2013. 4. 24.
반응형

원더로켓 * 원더로켓게임 * 로켓게임 * 로켓날리기 * 로켓날리기게임 * 날리기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강한게임

 
버저크볼2
인투스페이스
인투스페이스2
종이비행기날리기


게임 제목 : 원더로켓 (Wonder Rocket)
게임 타입 : 모험, 어드벤처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원더로켓]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인투스페이스2]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로켓을 업그레이드시켜서 지구 밖 우주까지 날려보내는 중독성 강한 로켓날리기 게임입니다.
 

 

1. 로켓조종하기
로켓의 데미지를 최소화해서 목표지점까지 날려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로켓의 좌우 턴(←→), 부스터(↑), 엔진OFF(↓)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로켓이 도달해야할 목표지점까지의 거리는 왼쪽에 세로로 표시되어 있고, 왼쪽 아래에는 연료(Fuel)계기판, 오른쪽 아래에는 체력(Hull)계기판이 나타나 있습니다.

2. 돈 & 연료아이템 & 수리아이템
로켓으로 하늘을 올라가다보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현합니다. 로켓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돈, 로켓의 연료를 충전해주는 연료아이템, 데미지입은 로켓을 수리해주는 수리아이템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하늘에 떠다니는 다양한 방해물(풍선, 열기구, 헬리콥터 등)을 피해서 열구기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각종 아이템을 획득해서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로켓을 업그레이드해줘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는 선체(Hull), 수입(Earnings), 엔진(Engine),  연료탱크(Fuel Tank), 픽업(Fick Up), 부스터(Boosters),  아머(Armor), 날개(Wings), 대기저항감소(Weight + Aero)의 9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항목을 적절하게 업그레이드해서 최소의 Day기록으로 우주까지 로켓을 날려보내시길 바랍니다.
 
 
 
좌우턴 : ←→
부스터 : ↑
엔진of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