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

홀리크랩베어스

by 악마게임 2014. 1. 16.
반응형

홀리크랩베어스 * 홀리 크랩 베어스 * 캠프탈출게임 * 곰피하기게임 * 식인곰피하기게임 * 무서운플래시게임 * 스릴러게임

 

언데드아일
쉐도우태그
캐치어덕
캠프의 습격자



게임 제목 : 홀리크랩베어스 (Holy Crap Bears)
게임 타입 : 모험, 스릴러, 공포
게임 용량 : 18.5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홀리크랩베어스]게임은 어둑컴컴한 숲속에서 교통사고로 인해 홀로 남게된 주인공을 컨트롤해서 주변에 득실거리는 무시무시한 곰들과 위험요소들을 피해 잃어버린 닭을 찾고, 숲을 탈출해야 하는 스릴넘치는 플래시피하기게임입니다.
 

 

1. 이동
[홀리크랩베어스]는 산 속에 인간을 위협하는 거대한 곰을 피해 치킨이 있는 곳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를 클릭(Hold)하고 원하는 장소로 드래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아래에는 음파가 표시되어 있으며, 곰이 있는 곳과 가까워지면 음파가 심하게 진동할 것입니다.

2. 아이템사용
사용자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서 단계를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길의 곳곳에 놓여 있는 아이템박스를 통해 획득하거나 트래블링 세일즈 베어(Traveling Sales Bear)에서 모아놓은 꿀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아이템슬롯에 표시되며, 마우스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스테이지 & 난이도
[홀리크랩베어스]게임은 4개의 장소[그라울링 포레스트, 클로우 캐번, 래비드 스왐프, 마운트 그리즐리]를 이동하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 장소마다 다수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은 3가지의 게임난이도모드[스토리, 욜로, 인피니트]를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난이도를 공략하고 캐릭터의 밷지를 모두 모아 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