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피드어스 로스트아일랜드 * 피드어스 잃어버린 섬

by 악마게임 2014. 3. 4.
반응형

피드어스 로스트아일랜드 * 피드어스 잃어버린섬 * 피라냐키우기게임 * 피드어스5 * 피라냐 키우기 게임 * 피라냐게임

 
피드어스2
피드어스3
피드어스4
피드어스5


게임 제목 : 피드어스-로스트아일랜드 (Feed Us - Lost Island)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6.1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드어스-로스트아일랜드]게임은 이전의 '피드어스'시리즈와는 달리 더욱 획기적인 변화로 돌아왔습니다. 붉은색의 악마피라냐로 로스트아일랜드를 모험하면서 인간과 다양한 생명체를 사냥하는 피라냐키우기게임입니다.
 

 

1. 미션 & 공격
[피드어스-로스트아일랜드]게임은 붉은색의 피라냐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느낌표(!)버튼을 클릭해서 현재 수행해야 할 미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마우스를 이용해서 피라냐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이동에 따라 피라냐는 이동하며, 생명체를 스쳐 지나감으로써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을 집중적으로 공격할 경우에는 마우스로 특정 인간을 클릭해서 자동공격시킬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피라냐의 생명체 사냥을 통해 획득한 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피라냐업그레이드(턱, 등뼈, 3종류의 새끼물고기, 비늘, 지느러미, 꼬리), 무기, 피라냐의 외형색상을 바꿀 수 있는 페인트(Paint), 피라냐의 다양한 능력을 부여해 줄 수 있는 스페셜(Specail), 모자(Hat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항목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본 편에서 새롭게 추가된 무기와 스페셜을 통해서 더욱 다양한 공격과 움직임을 가지는 피라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