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흑백게임 * 블랙앤화이트 워커스

by 악마게임 2013. 12. 1.
반응형

흑백게임 * 블랙앤화이트게임 * 블랙&화이트게임 * 픽셀게임 * 블랙앤화이트 워커스 * 색깔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픽셀게임
스페이스이즈키 지옥판
더 아이스 템플
스몰월드


게임 제목 : 블랙 & 화이트 워커스 (Black & White Walkers)
게임 타입 : 플랫폼, 스킬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랙&화이트 워커스]게임은 블랙과 화이트의 색깔을 반반씩 가지고 있는 정사각형은 같은 색상의 바닥으로만 터치할 수 있으며, 픽셀의 점프능력과 회전을 통해 색상면을 바꿔가면서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랫폼게임입니다.
 

 

1. 블랙 & 화이트
[블랙&화이트 워커스]게임은 블랙&화이트 색상을 가진 픽셀을 오른쪽 끝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픽셀을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픽셀이 이동하는 바닥은 모든 블랙과 화이트로만 이뤄져 있으며, 서로 같은 색깔이 접촉되어야 죽지 않고 이동하게 됩니다.

2. 25단계 & 타임기록
[블랙&화이트 워커스]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게임은 25단계를 클리어할 때까지의 게임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되며,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임완료 후 자신의 타임기록을 제출(Submit)해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교한 키보드컨트롤로 게임랭킹 순위를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