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젠틀그래비티 * 그래비티게임

by 악마게임 2013. 10. 21.
반응형

젠틀그래비티 * 그래비티게임 * 중력게임 * 그래비티 게임 * 젠틀 그래비티 * 플래시중력게임 * 중력게임하기 * 중력 게임 

 
더테라스피어즈
오빗브레이커
행성탈출게임
좀보즈2


게임 제목 : 젠틀그래비티 (Gentle Gravity)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젠틀그래비티]게임은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다양한 특성의 중력으로 이뤄진 공간을 이동하고, 각종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도달해야 하는 난이도 있는 플래시중력게임입니다.
 

 

1. 중력이동
[젠틀그래비티]게임은 젠틀한 신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중력으로 이뤄진 공간을 모험하고 납치된 아내를 구해야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및 점프(↑)할 수 있습니다.

신사캐릭터는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중력의 특성을 가지는 작은 행성을 이동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근접한 행성으로 점프하면 해당 행성의 중력이 적용되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행성마다 다양한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각 행성의 움직임 특성과 장애물을 잘 고려해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2. 21미션 & 아내(Wife) 
[젠틀그래비티]게임은 21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별을 모아서 아내를 구출해야 합니다. 아내를 구출하기 위해서는 모든 단계에세 3개의 별을 획득!! 즉, 전체 63개의 별을 모아야 합니다. 모든 별은 모은 뒤 레벨선택 화면의 아래에 있는 와이프(Wife)를 누르면 아내를 상봉하고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동 : WA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