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슈퍼덕펀치

by 악마게임 2013. 4. 23.
반응형

슈퍼덕펀치 * 슈퍼 덕 펀치 * 오리싸움 * 오리게임 * 격투플래시게임 * 격투게임하기 * 격투게임추천 * 플래시격투게임

 
펭귄오버로즈
시저스아레나
스매쉬플레이스
잭스미스


게임 제목 : 슈퍼덕펀치 (Super Duck Punch)
게임 타입 : 액션, 격투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덕펀치]게임은 복서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말, 햄스터, 오리, 하마, 히드라의 스몰 & 빅사이즈 동물들과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플래시격투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슈퍼덕펀치]게임은  빅사이즈 & 대량의 스몰사이지의 동물들과 대전을 벌이게 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가드(↓)하고, Z로 잽, X로 펀치, C로 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잭은 약하지만 빠른 공격, 펀치는 느리지만 강한 공격, 킥은 상대를 차서 공중으로 띄울 수 있는 공격입니다. 사용자는 상대유닛의 공격 특성을 파악해서 공격을 하면, 콤보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상대유닛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대전의 승리를 통해 획득한 권투글러브 코인을 통해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어택보너스, 체력보너스, 체력회복보너스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다음 대전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3. 대전경기
[슈퍼덕펀치]게임은 5개의 게임단계(몸풀기, 아마추어시합, 메이져쇼다운, 얼티메이트 페이스오프, 히드라 배틀셋)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동물들의 조합으로 진행되며, 전체 27번의 대전을 승리해야 합니다. 
 
 
 
이동 : ←→
점프 : ↑
가드 : ↓
 
  : Z
펀치 : X
  킥
  :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