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스네일밥5 * 달팽이밥5

by 악마게임 2013. 12. 7.
반응형

스네일밥 * 달팽이밥5 * 스네일밥5게임하기 * 달팽이밥5게임하기 * 달팽이밥5하기 * 달팽이게임 * 재미있는마우스게임

 
달팽이밥1
달팽이밥2
달팽이밥3
달팽이밥4


게임 제목 : 스네일밥5 - 러브스토리 (Snail Bob5 - Love Sorty)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클릭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스네일밥5]게임은 스네일밥 시리지의 5번째 작품으로, 달팽이 밥(Bob)이 길을 가던 중 나무에 걸려있는 여쁜 여자달팽이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달달한 맘을 품고 여자달팽이를 만나기 위해 험난한 숲 속 모험을 떠나는 재미있는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밥 컨트롤
[스네일밥5]편에서는 더욱 다양한 마우스컨트롤로 밥의 모험을 도와야 합니다. 숲 속에 설치된 다양한 장치의 붉은색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특정 물체를 클릭해서 액션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하는 밥을 클릭(or Space)해서 [멈추기 or 다시 이동하기]를 컨트롤하고,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노란색버튼(1번숫자키)을 눌러서 밥의 이동방향을 좌우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2. 별()찾기
각 미션마다 3개의 별들이 숲속의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별들은 주변과 같은 색으로 되어 있거나, 다른 물체에 가려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밥을 이동시키면서 숨겨져 있는 3개의 별을 모두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3. 25미션 & 4미니게임
[스네일밥5]게임은 25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4개의 미니게임이 제공되며,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별을 모아서 미니게임을 하나씩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밥의 연애도 성공시키고 미니게임도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밥돌리기 : 1
속도조절 : 2
밥멈추기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