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심장게임 * 심장모험게임

by 악마게임 2013. 9. 26.
반응형

심장게임 * 장기게임 * 심장모험게임 * 심장의 모험 * 특이한게임 * 독특한게임 * 이상한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가위바위보게임
데이메어캣
좀블래스트
뉴그라운즈럼블


게임 제목 : 심장의 모험 (Hardventure Into the Duat)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심장의 모험]게임은 귀여운 심장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방(Room)의 곳곳에 출현하는 붉은색의 혈액을 모으고 몬스터를 공격해야 하는 독특한 내용의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심장의 모험]게임은 각 방마다 출현하는 일정량의 동그란 혈액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점프 중에 아래방향키(↓)를 누르면 아래로 돌진공격하며, 적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hift를 누르고 이동하면 더욱 먼거리를 이동합니다.

2. 상점(Shop)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Shop)에는 3가지 탭(히어로, 월드, A.O.D)으로 분류되어 업그레이드 및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히어로(Hero)탭은 심장캐릭터의 능력업그레이드(생명, 방어, 공격, 점프, 중력, 행운)로 구성되어 각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룸퀘스트(Room Quest)
각 단계별 룸(Room)마다 룸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룸에 들어가면 게임화면 상단에 룸퀘스트(Room Quest)가 표시되며, 퀘스트를 수행하면 해당하는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룸퀘스트를 수행해야지만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동 : ←↑↓→
멀리이동 : Shift +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