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암살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13.
반응형

암살게임 * 잠입액션게임 * 암살게임하기 * 플래시 암살게임 * 잠입게임 * 암살자게임 * 잠입액션 * 잠입액션게임하기

 
얼티메이트 어쌔신3
픽셀리젼스
스텔스헌터2
언더코버옵스


게임 제목 : 더 테라스피어즈 (The Terraspheres)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테라스피어즈]게임은 용감한 군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군을 암살하고, 컴퓨터를 해킹한 후 출구를 열고 탈출해야하는 박진감넘치고 스릴있는 플래시암살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더 테라스피어즈]게임은 군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군을 제거하고,  출구를 열어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나의 둥근 행성과 같은 역활하는 지면은 다른 지면과 가까운 위치에서 점프함으로써 중력을 통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 스네이크모드(↓Hold)를 할 수 있으며, 마우스 커서로 공격방향을 정해서 목표물을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로 컴퓨터를 해킹(Space)한 후에 출구를 활성화시켜 탈출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는 스캐너를 통해서 적군의 위치와 이동 및 시야를 확인할 수 있는 스캐너가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F를 눌러 캐릭터의 쌍망원경을 사용해서 맵을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무기고(Arsenal)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무기고(Arsenal)의 상점에서 5가지의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모든 무기는 잠겨 있으며, 캐릭터가 일정레벨에 도달하면 해당 무기가 언락되어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입한 무기는 Q를 눌러 교체하고, 구입한 수류탄과 지뢰는 E를 눌러 교체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수류탄과 지뢰는 스페이스(Space)로 사용합니다.

3. 3스테이지
[더 테라스피어즈]게임은 3스테이지[더 포레스트, 데드시티, 베이스 인베이더즈(침략군기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10개의 미션이 제공되며, 각 미션은 [타임, 생명, 킬 수]에 따라서 미션 클리어등급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빠르고 완벽하게 잠입액션을 펼쳐 적군을 제거함으로써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마우스
스네이크 : ↓
무기교체 : Q
폭탄교체 : E
쌍망원경 : F
PC
 해킹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