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레이저캐논게임 * 레이저캐논3

by 악마게임 2013. 8. 5.
반응형

레이저캐논게임 * 레이저캐논3 * 레이저게임 * 캐논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달팽이밥2
시저숨기기
스타라이트1
클릭플레이1


게임 제목 : 레이저캐논3 (Laser Cannon3)
게임 타입 : 슈팅, 퍼즐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레이저캐논3]게임은 레이저캐논을 발사해서 다양한 상황에 놓여 있는 몬스터를 모두 제거해야하는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캐논게임입니다.
 

 

1. 캐논발사
[레이저캐논3]는 캐논으로 레이저를 발사해서 출현한 몬스터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논을 전후좌우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캐논의 발사방향을 정해서 레이저를 발사(클릭)할 수 있습니다. 특정 미션에서는 베터리 아이템을 획득해서 레이저캐논의 배터리를 충전하게 되며, 클릭(Hold)을 꾹 눌렀다가 떼면 배터리를 사용한 파워캐논을 날릴 수 있습니다.

2. 30레벨 & 별
[레이저캐논3]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미션마다 다양한 장치(드럼통, 폭탄, 돌덩이, 전기, 각종 스위치 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장치의 용도를 잘 파악해서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해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는 레이저의 사용횟수에 따라서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레이저 사용으로 3개의 별을 획득하고, 최단시간으로 미션을 클리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레이저이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