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재미있는 자동차게임 * 터보랠리

by 악마게임 2013. 6. 5.
반응형

재미있는 자동차게임 * 터보랠리* 재밌는자동차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 추천 * 자동차게임추천 * 자동차레이싱게임

 
몬스터트럭360
스매쉬플레이스
미니카트게임
오프로더스


게임 제목 : 터보랠리 (Turbo Rally)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터보랠리]게임은 레이싱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세계의 6대륙의 다이나믹한 코스에서 오프로드 레이싱을 펼치며, 터프한 질주와 현란한 드리프트, 1등을 향한 타임기록이 특징인 재미있는 플래시레이싱게임입니다.
 

 

1. 타임기록
[터보랠리]게임은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레이싱코스를 제한된 시간 안에 완주해야하는 타임기록 방식의 레이싱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레이션(↑), 좌우이동(←→), 브레이크(↓)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코스의 곳곳에 출현하는 빨간색의 토큰을 획득해서 부스트게이지(게임화면 왼쪽아래)를 충전시키고, X(or N)을 눌러서 부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코스 이탈 및 충돌을 최소화하고,  부스트를 최대한 많이 활용해서 타임기록을 갱신해보길 바랍니다.

2. 자동차 구입 & 업그레이드
레이싱을 결과를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6종류의 레이싱자동차가 제공되며, 레이싱시작에 앞서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플레이하면 됩니다.

각 자동차의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엔진, 브레이크, 그립, 공기저항(Aero), 부스트]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
부스트 : X or N
핸드브레이크 : C or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