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시저숨기기 * 하이드시저

by 악마게임 2013. 4. 28.
반응형

시저숨기기 * 시저숨기기게임 * 중독성플래쉬게임 * 마우스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 하이드시저 * 간단한플래시게임

 
스티키블랍스
아이스브레이커
여미너츠
필러


게임 제목 : 하이드시저 (Hide Caesar Level Pack)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하이드시저]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목재도구를 떨어뜨려 시저(카이사르)의 얼굴이 새겨진 황금색코인이 돌조각에 맞지 않도록 숨겨야하는 간단하고 재밌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시저숨기기
사용자는 각 미션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목재도구를 떨어뜨려서 시저 코인을 숨겨야 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미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재들이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위치에 클릭해서 목재를 아래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주어진 목재가 모두 사용되면 사람손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주머니에 들어 있는 돌조각을 뿌릴 것입니다. 시저가 돌조각에 맞지 않도록 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2. 30레벨 & 스코어
[시저숨기기]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저코인이 놓여 있는 상황을 파악해서 각 미션마다 주어지는 도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미션마다 랜던한 시작스코어를 가지며, 미션시작과 함께 스코어가 빠르게 카운트됩니다. 미션을 빠르게 완료해야만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미션을 최소의 시간으로 클리어해서 높은 전체점수를 획득하고, 제출(Submit)을 통해 게임랭킹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