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빡친할매달리기2

by 악마게임 2013. 10. 2.
반응형

빡친할매달리기2 * 빡친할매달리기2게임 * 빡친할매게임 * 할매달리기게임 * 빡친할매2 * 할매달리기2 * 달리기게임 

 
런2
빡친할매달리기
레이스 더 선
다크런


게임 제목 : 빡친할매달리기2 (Angry Gran Run 2)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달리기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빡친할매달리기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빡친 할매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좁은 도로를 달리고,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최대한 멀리 달려가야 하는 순발력있는 키보드조작과 판단력이 요구되는 플래시달리기게임입니다.

 

 

1. 할매달리기
[빡친할매달리기2]게임에서는 전작과 같은 3인칭모드로 빡친 할매의 달리기가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A, D]로 할매를 좌우 이동시키고, 방향키로 점프(↑), 슬라이딩(↓)해서 장애물을 피합니다. 또한 길이 좌우로 꺽이는 코너에서는 해당 방향과 같은 방향키(←→)를 눌러서 코너를 돌아갈 수 있습니다. 본 전방에 출현하는 장애물에 따라 빠르게 판단해서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이템은 전작과 같으므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행 중인 미션을 수행하거나 게임 중에 출현하는 파티(Party) 알파벳을 모두 모으게 되면 보상으로 추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스코어 & 캐릭터
[빡친할매달리기2]게임은 빡친 할매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먼거리를 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진행한 거리가 많아질수록 게임속도가 상승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앞에 펼쳐지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해서 할매캐릭터를 조작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12종류의 독특한 의상을 착용한 할매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의상의 할매캐릭터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좌우이동 : A, D
점프 : ↑
슬라이딩 : ↓
코너돌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