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브레이브하트 게임

by 악마게임 2013. 8. 14.
반응형

브레이브하트 * 브레이브하트게임 * 브레이브하트 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칼싸움게임

 
나이트vs자이언트
아웃포스트
로보킬2
스펠스톰


게임 제목 : 브레이브하트 (Brave Heart)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30out of 5 
게임 설명 : [브레이브하트]게임은 PC게임 '디아블로"의 바바리안을 연상케하는 용맹한 전사캐릭터롤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사악한 적의 무리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생존형RPG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브레이브하트]게임은 레벨마다 제한된 공간에서 출현하는 적을 제거하고 생존해야하는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클릭(Hold)로 무기를 휘두르거나 스페이스바(or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면 적을 향해 원거리무기(석궁)를 사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보너스(인스터트보너스, 타임보너스, 웨폰매직)들이 떨어지며, 사용자는 보너스를 획득해서 적유닛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도시(City)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의 무기, 포션, 마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맵선택 화면의 하단에 있는 도시(City)로 들어가서 원하는 탭을 선택하면 됩니다. 구입한 무기는 캐릭터창에서 장착해줘야 합니다. 구입한 스킬은 전투가 시작하면 오른쪽에 표시되며,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하면 3개의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전투 중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되는 동그란 버튼을 클릭하거나 맵화면의 캐릭터(Character)를 클릭해서 캐릭터창을 열 수 있습니다. 캐릭터창에서는 캐릭터의 무기를 교체해줄 수 있고, 캐릭터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으로는 [플레일, 크로스보우, 바이탈리티, 마스터리, 위즈덤]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 : WASD
플레일공격 : 클릭(Hold)
석궁공격 : Space + 클릭
일시정지 : Esc